본문 바로가기

기타

[130128] 김포공항 입국 한지민님 직찍 by 달빛마차

드라마 ‘빠담빠담’의 일본 홍보차 정우성님과 함께 도쿄에 다녀오신 배우 한지민님.

낮에  우연히 일본 지인분께서 하네다 공항에서 한지민양을 목격했다는 멘션을 보았지만...

그다지 공항에 갈 생각은 없었으나..   ;;

평소에 정말 뵙기 힘든 한지민님을 대신 찍어와 달라는 아주 바쁘신 주변분들의 부탁을 받고

마침 시간적 여유가 있었던 제가  공항에 가게되었습니다 -_-;  

아이돌 가수도 아니고 평소 사생활 노출을 꺼려하시는 배우분들의 공항사진은

아무래도 좀 민감할수도 있어서 좀 걱정이 되긴 하더군요

다행히 입국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해서 수속을 마치고 나오는 한지민님을 기다릴수 있었습니다.

기자분들도 한명도 없고.. 일본 아주머니 팬분들 몇명만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그룹 초신성팬 ㅋㅋ

정우성 형님께서 먼저 나오시고...

몇분 지나서 한지민님이 나오셨습니다.    짜잔~!

공항은 특히나 실내가 어두운 편이라서 고감도에 약한 제 카메라는 ... 노이즈는 피할수 없는 숙명과도 같네요 ㅠㅠ

 

입국장 게이트가 열리고 그녀가 나오네요~

 

먼저 기다리고 있던 소속사 스탭분을 보고 미소 짓는 한지민양.

 

커다란 선글라스에 예쁜 눈이 가려져서 아쉽네요 ..

 

 

 

우성 형님이 탑승한 차량을 보고 bye bye~

 

 

 

내 차량으로 이동해 볼까.. ^^

 

어멋~!

 

왠... 카메라야??   살짝 당황하심 >.<

다른 팬분들도 없이 저 혼자 찍고 있었는데... 저 또한 상당히 뻘쭘 ㅠㅠ

선글라스에 제 모습이 살짝 비치네요 -_-;

 

카메라를 든 쭈구리를 보고..  살짝 당황 하셨지만... 쿨하게 이동~ ㅋㅋ

 

음...

 

힝~  이쁘게 찍어주세요~ ^^      아이컨택~!   ㅋㅋ

 

입국장 게이트와 차량이 세워진 곳까지는 정말 몇분 정도의 거리 밖에 안되서  사진을 많이 담지 못했습니다.

한지민님이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 정중하게 싸인을 부탁 드렸더니 흥쾌히 싸인을 해주시더군요. 

바로 코앞에서 보니까 피부도 넘 하얗고 완전 예쁘시더군요.  예쁜 외모 만큼이나  마음씨 고운 한지민님...

지인분꺼 싸인을 두장 받고...  한장 더 부탁드리긴 죄송해서..  

 제꺼는 못받았네요 ㅋㅋ   나중에 돌아와서 후회를  ㅠㅜ

아마 다른 기자분이나 다른 팬분께서 계셨다면 싸인 요청은 힘들었을텐데.. 운이 좋았네요.

한지민님을 만나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싸인은 저녁에 지인분께 전달했구요 ㅋㅋ

빠담빠담 .. 일본에서 좋은 반응이 있길 바랍니다.    저도 아직 못봤는데 챙겨 봐야겠네요~

2013년 올해도 배우로써 좋은 연기 활동 부탁드려요~